47 미터 다운로드

47m 두 자매 케이트 리사는 멕시코 휴가에 가서 큰 흰색 상어를 볼 수있는 케이지에서 다이빙을 갈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재미있는 여행은 케이지가 관찰 보트에서 풀려나 바다 의 바닥에 떨어질 때 악몽이됩니다. 투비왈라(tubigwala) 아래 47미터에 좌초된 수녀들은 탱크에 산소를 1시간 동안 방치하고 있으며, 수녀들은 다시 수면으로 돌아갈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극단적 인 리얼리티 쇼를위해 오디션 테이프를 촬영하는 세 친구는 상어 케이지 다이빙에 참여하고, 큰 흰색 감염 된 바다에 남아, 자신의 기록을 삶으로 바꾸고 … 전체 요약 보기 » 호주 아웃백에서 임무를 맡은 미국 언론인이 급속히 범람하는 진흙 섬에 갇혀있는 동안 사람이 먹는 악어를 만난다. 북부 호주의 맹그로브 늪에서 생존의 무서운 이야기는 집으로 가져 가기 47 미터 아래로 : Uncaged및 작가 – 감독 요하네스 로버츠, 프로듀서와 오디오 해설을 포함하여 독점적 인 특수 기능으로 수중 세계에 자신을 몰입 제임스 해리스, 작가 어니스트 리에라; 뿐만 아니라 “깊은 다이빙 : 47 미터 아래로 의식을 해제”특징. 블루 레이 콤보 팩및 DVD의 제안 된 소매 가격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39.99 과 $29.95, 각각. 체어리프트에 좌초된 세 명의 스키어는 생명을 앗아가는 선택을 해야 하는데, 이는 집에 머무르고 얼어 붙는 것보다 더 위험한 것으로 판명됩니다. 카테고리 5 허리케인 동안 아버지를 구하려던 한 젊은 여성은 홍수 집에 갇혀 악어와 싸우기 위해 싸워야 합니다. IMDb 등급 플러그인을 사용하려면 등록된 사용자여야 합니다.

주연: 맨디 무어, 클레어 홀트, 매튜 모딘, 제임스 세구라, 자신의 사이트에 IMDB의 등급을 공유하고 싶어? 아래 HTML을 사용하십시오. 해안에서 불과 200m 떨어진 곳에 있는 서퍼 낸시는 백상어의 공격을 받고, 안전을 향한 짧은 여정은 궁극적인 의지의 경쟁이 됩니다. 로라 던은 관계에 있는 두 명의 다른 감독과 함께 일하는 것이 어떤 지에 대한 그녀의 통찰력을 공유합니다. 멕시코에서 보낸 두 명의 여성이 바다 바닥에 있는 케이지 상어에 붙잡혔습니다. 산소와 지역에서 큰 흰 상어의 시간 미만에서, 그들은 생존을 위해 싸워야한다. 두 자매는 뭔가 잘못 될 때까지 깊은 푸른 바다를 탐험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47m를 침수할 때 살과 피만을 원하는 생물을 만난다. 그들은 정상으로 돌아가는 길에 싸우면서 곧 산소가 부족합니다.

불과 한 시간 남은 그들은 삶과 죽음에 맞서 경주하는 시간에 맞서 경주하고 있습니다. 요하네스 로버츠감독이 연출하고 로버츠와 어니스트 리에라가 작곡한 앤서니밥이 작곡한 47미터 다운: 무케이지드(Uncaged)는 물에 잠긴 마야 도시를 탐험하는 네 명의 십대 소녀들의 다이빙 모험을 따라갑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침몰한 폐허가 치명적인 백상아리사냥터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그들의 흥분은 공포의 충격으로 변합니다. 공기 공급이 꾸준히 줄어들면서 친구들은 밀실 공포증 동굴과 섬뜩한 터널의 수중 미로를 탐색하여 물 지옥에서 탈출구를 찾아야합니다. 두려움은 이 스릴 넘치는 수중 속편에서 더 깊어지며, 47미터 아래로 내려가면: Uncaged는 디지털 4K 울트라 HD 10월 29일과 블루레이 콤보 팩(DVD 및 디지털), DVD 및 글로벌 콘텐츠 리더 라이온스게이트의 온디맨드 11월 12일에 도착합니다. 소피 넬리스 (위대한 길리 홉킨스), 코린 폭스 (TV의 비트 와우), 브라이언 추 (TV의 깃털로 빛, iZombie), 시스티나 로즈 스탤론 (TV의 “엔터테인먼트 오늘 밤”), 킬린 람보 (TV의 십대 늑대, 엔더의 게임), 니아 롱 (TV의 제국, 우리는 아직?), 브릭 바싱어 (TV의 벨라와 불독), 존 코벳 (침묵), 무서운, 밀실 공포증 영화는 당신이 살인자 상어 영화에서 원하는 수있는 모든 것을 가지고.